(주) 유니포인트

myDrive

eXerp/ECM은 통합 콘텐츠 관리를 위한 핵심 기술이 집약된 관리 엔진으로 업무를 통해 발생하는 모든 콘텐츠를 단일시스템 구조에서 통합관리 및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주요 기능

(주) 유니포인트 Solution

pc문서중앙화

문서 관리 정책에 따라 PC 문서 중앙 서버로 자동 수집

기존 PC 업무 환경 그대로 문서 중앙화 정보 활용

(주) 유니포인트 Solution

협업 및 문서공유

협업 문서함 제공

원본 아닌 문서 URL 정보 기반 신속한 공유

인수인계 프로세스 기반 문서 소유권 이관 지원

(주) 유니포인트 Solution

권한관리

사용자별, 직무 별 차별화된 권한 기반 문서 접근 제공

문서 저장 시 암호화

외부 매체 통제

반출 프로세스 기반 문서 통제

(주) 유니포인트 Solution

통계 및 로그 관리

기간별/사용자별 다양 통계 정보제공으로 문서 이용현황 모니터링

(주) 유니포인트 Solution

문서 라이프사이클 관리

문서 생성부터 변경, 폐기까지 버전 및 이력 자동 관리

문서 보존연한 자동 관리

myDrive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장점

업무 정보 자산화

회사 영업기밀, 핵심기술 정보 등 사내 정보 통합 관리 및 자산화

원활한 협업 지원

- 윈도우 탐색기 기반의 편리한 문서 공유 및 협업 환경 지원

편리한 인수인계

One-click 소유권 변경으로 조직 인사 변동에 신속한 대응

업무 정보 보안 강화

문서 및 저장경로 암호화로 주요 문서자산 보안 강화

업무 연속성 제공

장소, 시간에 구애없는 업무 처리환경 제공

정보 활용성 극대화

신속한 정보 검색 및 활용으로 업무 생산성 향상

이런 고민을 가진 기업에게 myDrive이 필요합니다.

권한 없는 사용자의 문서 접근 또는 문서 활동을 통제하는 기능이 필요한 기업

랜섬웨어 공격에 가장 취약한 개인의 로컨 PC가 아닌 중앙 서버의 콘텐츠 저장소에 안전한 보관이 필요한 기업

대용량 문서에 대한 정보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메신저나 메일을 통해 공유 작업이 필요한 기업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유니포인트의 다양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