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Drive
eXerp/ECM은 통합 콘텐츠 관리를 위한 핵심 기술이 집약된 관리 엔진으로 업무를 통해 발생하는 모든 콘텐츠를 단일시스템 구조에서 통합관리 및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주요 기능
pc문서중앙화
문서 관리 정책에 따라 PC 문서 중앙 서버로 자동 수집
기존 PC 업무 환경 그대로 문서 중앙화 정보 활용
협업 및 문서공유
협업 문서함 제공
원본 아닌 문서 URL 정보 기반 신속한 공유
인수인계 프로세스 기반 문서 소유권 이관 지원
권한관리
사용자별, 직무 별 차별화된 권한 기반 문서 접근 제공
문서 저장 시 암호화
외부 매체 통제
반출 프로세스 기반 문서 통제
통계 및 로그 관리
기간별/사용자별 다양 통계 정보제공으로 문서 이용현황 모니터링
문서 라이프사이클 관리
문서 생성부터 변경, 폐기까지 버전 및 이력 자동 관리
문서 보존연한 자동 관리
myDrive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장점
업무 정보 자산화
회사 영업기밀, 핵심기술 정보 등 사내 정보 통합 관리 및 자산화
원활한 협업 지원
- 윈도우 탐색기 기반의 편리한 문서 공유 및 협업 환경 지원
편리한 인수인계
One-click 소유권 변경으로 조직 인사 변동에 신속한 대응
업무 정보 보안 강화
문서 및 저장경로 암호화로 주요 문서자산 보안 강화
업무 연속성 제공
장소, 시간에 구애없는 업무 처리환경 제공
정보 활용성 극대화
신속한 정보 검색 및 활용으로 업무 생산성 향상
이런 고민을 가진 기업에게 myDrive이 필요합니다.
권한 없는 사용자의 문서 접근 또는 문서 활동을 통제하는 기능이 필요한 기업
랜섬웨어 공격에 가장 취약한 개인의 로컨 PC가 아닌 중앙 서버의 콘텐츠 저장소에 안전한 보관이 필요한 기업
대용량 문서에 대한 정보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메신저나 메일을 통해 공유 작업이 필요한 기업